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헌터 첼시 레인부츠 캐스트 사이즈 착용후기 내돈내산

카테고리 없음

by 정보통 호랭이 2024. 7. 19. 13:08

본문

헌터 레인부츠는 몇 년 전부터 눈독 들이던 신발인데 금액대가 있다 보니 여름에만 신기에는 아깝고 사야지 하면 장마철이 지나버려서 살까 말까 고민한 지 어언 N년째가 되어버렸습니다.


작년부터 비가 많이 오고 올해도 비가 너무 많이 오길래 이제는 진짜 사야겠다 하다가 헌터 첼시 레인부츠 캐스트를 구입했어요. 헌터 플레이 같은 인기 디자인보다 후기가 별로 없어서 헌터 첼시 레인부츠 캐스트 사이즈 및 착용후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헌터 첼시 레인부츠 캐스트

헌터 첼시 레인부츠 캐스트

헌터 플레이 숏 모델만 생각하다 매장에서 우연히 본 헌터 첼시 레인부츠는 발목 쪽 입구가 좁은 편이고 다른 레인부츠에 비해 장화같은 느낌이 없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첼시 레인부츠다 보니 발목 옆 쪽에 고무줄같이 늘어나는 부분이 있어서 비가 들어오거나 오염되면 쉽게 지워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출퇴근을 걸어서 하는 것도 아니고 헌터 오리지널 플레이 숏과 비슷한 디자인의 레인부츠가 있어서 헌터 첼시 레인부츠를 선택했어요


헌터의 대표색상은 검은색이지만 헌터 첼시 레인부츠 캐스트는 아이보리 색과 같은 색상으로 실제로 보면 연한 베이지 같은 느낌도 있어요
 

헌터 숏 캐스트


   

헌터 첼시 레인부츠 캐스트 착용후기

헌터 오리지널 플레이 숏 캐스트 색상을 제일 사고 싶었지만 재고가 없어서 첼시를 구입할까 하다가 신어보고 너무 마음에 들어서 바로 데려왔을 정도로 실제로 착용하면 발에 착 붙는 게 정말 예쁩니다
 

헌터 첼시헌터 첼시 숏

 
 
발목 옆 쪽에 고무줄같이 있고 이 안에는 레인부츠가 반으로 갈라져있어서 신고 벗을 때 신축성이 있고 신었을때 발목을 꽉 잡아주는 느낌이 있어서 걸을 때 헐떡이지 않습니다.


발목 옆 고무줄이 늘어나거나 올 풀릴까 걱정도 되지만 조심조심 신을 수 밖에 없지만 헌터의 대부분 제품이 무겁다는 평이 있어도 헌터 첼시 레인부츠 캐스트는 발목을 잡아준 덕분인지 그렇게 무겁다고 느껴지진 않았습니다.
 

헌터 레인부츠 캐스트 코디 

헌터 레인부츠의 경우 발목이 쓸리는 경우가 있고 신고 벗기 어려움이 있어 양말을 꼭 신고 착용하는 것이 좋은데 양말로 포인트를 주면 더 예쁘게 신으실 수 있습니다.


양말 하나로 더욱 편하고 예쁘게 신을 수 있어서 헌터 레인부트 착용 시 양말을 사모으는 재미도 있어요.
 

헌터 첼시 착용샷헌터 첼시 착용후기

 
종아리가 두꺼운 편이라 평소에 부츠는 잘 신지 않는 터라 헌터 레인부츠도 고민 많이 한 건데 헌터 첼시 레인부츠는 발목을 싹 잡아줘서 다리도 얇아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헌터 레인부트 양말 착용 전 후

헌터레입부츠 양말종뚱이 헌터 레인부츠



양말을 신어야 훨씬 다리도 얇아보이고 귀여우니깐 꼭 양말 착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헌터 오리지널 플레이 숏 첼시 숏 비교

매장에 사람이 워낙 많아서 급하게 찍은 사진이고 크기를 잘랐더니 조금 깨지는 거 양해해 주세요. 오른쪽이 헌터 오리지 널 플레이 숏이고 왼쪽이 첼시 숏인데  첼시가 확실히 발목을 잡아줘서 다리가 그나마 얇아 보입니다. 

 

 

저처럼 종아리가 두껍거나 알이 있으신 분들은 첼시 추천해요.

 

헌터 레인부츠 오리지널 플레이 숏 징크

 

헌터 레인부츠 관리방법

 

헌터 레인부츠는 생고무라 관리만 잘해주신다면 오래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나 오염이 묻었을때는 잘 닦아주시고 말려주시면 되는데 헌터 제품 전용 세정제가 있다고 하니 필요한 분들은 구입하시면 됩니다.

 

헌터 레인부츠 오염헌터 레인부츠 관리방법

 

 

그런데 첼시의 경우 레인부츠 전체가 고무가 아니라 발목 옆에 밴드가 있어서 이 부분이 젖었거나 오염됐을 시에는 닦아서 하루정도 말리면 된다고 하지만 오염이 쉽게 지워지지 않을 거 같으니 조심해서 신는 수밖에 없습니다.

 

헌터 첼시 레인부츠 착화감

헌터 첼시 레인부츠의 경우 착용감이 생각보다 편안합니다. 운동화정도는 아니지만 푹신하고 발등부터 발목까지 딱 잡아줘서 걸어 다니는데 불편하지 않습니다.

 

 

바닥 밑부분도 미끄러지지 않게 처리가 되어 있어서 빗길에도 미끄럽지 않아서 안정적으로 걸을 수 있습니다. 

 

헌터 레인부츠 무게

헌터 레인부츠 무게가 무겁다고 정평이 나있어서 걱정했는데 숏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무거운 편도 아니고 무게감이 있어서 비가 많이 오는 날도 미끄러지지 않아서 좋아요.

 

 

무게감이 있어도 딱딱하지 않고 말랑말랑한 편이라 편안합니다.

 

헌터 레인부트 밑창

 

마무리

이렇게 좋은 거를 왜 이제야 샀을까 싶을 정도로 아주 마음에 드는 헌터 첼시 레인부츠 추천합니다. 숏이라 신고 벗기 편하고 생각보다 말랑말랑한 편이라 느낌도 좋아요.

 

 

귀여운 양 말고 함께 매치하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어서 좋고 비 오는 날이 기다려질 정도로 빗물 하나 들어오지 않는 헌터 첼시 레인부츠 캐스트 착용후기 이상으로 마치겠습니다. 

 

 

댓글 영역